(전원)주택,촌집

경남고성주택매매...고성읍 송학리 남향의 반듯한 단층단독주택 매매

고성미래공인 2024. 7. 15. 10:51

물건 번호 : A - 38

고성읍 송학리 단독주택 매매입니다.

참 잘 안나오는 동네인데 나왔습니다.

조용하고 접근성 양호하구요. 차량 진입 가능하고...

무엇보다 남향이고....!!

건물은 좀 오래되었지만 벽돌조 구조라서 아직 쓸만합니다.

천천히 한번 지켜봐 주십시오.

대지는...390m²(구,118) 1종일반주거지역

건물은...102.74m²(구,31) 1981년식 벽돌조건물입니다.

내부 방4, 화장실1, 외부화장실1, 다락방, 창고방.

도시가스 곧 들어옵니다. 기본 배관 인입은 다 해놓은 상태입니다.

집의 방향은 정남향입니다.

주차 가능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을 만들어놓으셨습니다.

이사는 현재 주인분께서 거주중이신지라 협의하셔야 합니다.

매매가는... 현재 2억5천만원 말씀하십니다.

조금 절충 되어야 할듯 보이네요.

문의는... 미래공인 이소장 010-9384-8993

 

요즘 장마철인데 다행히 사진 촬영한 날은 맑았네요.

덕분에 더웠지만요...^^

마당과 텃밭 공간이 꽤나 여유 있어 보입니다.

대지가 네모 반듯하다보니 그렇게 크지않아도 아주 크게 느껴지네요.

허실이 없는 대지입니다.

대문 바로 안쪽으로 창고와 야외 화장실이 있습니다.

창고가 큼직하네요.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좌변기는 아니고 양변기라고 하나?

일명 쪼그려 쏴~! ㅋㅋㅋ

 

위 사진은 집 옆에 붙어있는 창고겸 보일러실 겸 보조주방입니다.

잘 활용하시면 아주 유용한 공간이죠.

요즘 주택의 다용도실에 해당됩니다.

주방에서 바로 출입할수 있게 되어 있네요.

위 사진이 내부 전경인데요.

좌측으로 방1과 주방, 정면에 방하나, 우측으로 방두개.

그리고 정면방 우측에 면하고 있는 곳은 화장실입니다.

예전엔 식구가 많아서 공간 분할을 많이 했었죠.

그래도 크게 느껴지더니만.....^^

기본적으로 도배 장판은 하셔야 겠구요.

그 외 수리를 좀 하셔야 할 집입니다.

오래도록 크게 손보지 않고 지내온 주택이네요.

또한 그만큼 누수문제나 하자 문제가 적다고 봐야겠죠.

튼튼하게 잘 지은 집입니다.

위와 아래 사진은 예전에 월셋방 줄때의 구조입니다.

화장실은 없지만 주방과 세면장을 갖추고 있구요.

출입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얘기한 방4개에 포함시키진 않았구요.

창고방이라고 표현한 방입니다.

공부상 표기된 공간은 아닙니다. 확장공간입니다.

위 사진은 다락방의 모습입니다.

꽤 쓸만한 방입니다.

주방 입구쪽에서 올라가는 방입니다.

공부가 아주 잘 되었을거 같은 방이네요.

큰 인물 났으려나......

전체적으로 옛날 구조로 아기자기한 멋은 있는 집입니다.

단지 오래 되어 수리를 좀 하셔야 한다는 점이 있죠.

가격도 좀 절충이 되어야 할거 같고.....!!

그래도 고성읍에 위치하고 남향의 집에 주차장까지 있고

텃밭과 마당, 창고에.....!!!

필요한건 거의 다 갖추고 있는 집입니다.

모쪼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그 외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전화 주십시오.

  ......항상 노력하는 미래공인이 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미래공인중개사무소 소장 이태한 010 - 9384 - 8993

사무실 오시는 길 :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209

(,고성군 고성읍 송학리 309-4번지)